아기 여름 옷 구매 - Old Navy, GAP, H&M



4월에 이제 슬슬 더워지니 금뭉쓰 여름 등원복을 구매해야지 했는데

배송이 너무 오래 걸림.....

5월 초가 되도 일부 도착을 안했길래 그럼 사려면 몇가지 아이템을 더 사자! 해서

결국 한달 반만에 받은 것들

우선 요거 4월 중반에 주문한것들

금방 받을 줄 알고 시킨 청자켓 무엇ㅋㅋㅋㅋㅋ 가을에 입읍시다 캬 입히니까 넘 귀엽던데

가을, 겨울 옷은 주로 1치수 혹은 2치수 크게 사는데

여름옷은 한치수 크게 사면 산 해에는 너무 얻어입힌 것처럼 벙벙해서

왠만하면 월령에 맞게 구매한다 거의 18-24M 으로 구매

해외 제품들은 특히 원피스 같은건 월령에 맞춰도 좀 긴 느낌이라 이거보다 사이즈가 크면

넘 길어져서 별로인듯! 바지류는 별 상관 없는거 같긴 함

원래 팬츠는 2T 살랬는데 무려 4월인데도 사이즈 막 빠져서 18-24로 구매한듯

여름 옷은 확실히 갭보다 올드네이비가 귀여운게 많다

저 스윙드레스 2벌 세트도 짱 싼데 입히면 귀엽구!!!

그리고 이제 뭘 묻혀오던 걍 마음을 놓기로 했다.. 걍 이쁜거 막막 입혀보내고 있다

(대신 하원해서 묻힌 옷 얼룩 지우는건 계속 진행중.. 이건 아직까지 못놓겠음)

요건 배송 늦어서 추가 구매한 것들

라피아햇 하나 있어야 할거 같아서 그거 사고

놀이터 놀때 쓸 캡모자 샀는데 저 캡모자 엄청 잘쓴다.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뒤에 리본 보우 디테일!!

우비는 이제 장마시즌이면 장화랑 같이 신어야 하니까 쿄쿄

원래 미키하우스 우비 항상 눈여겨봤는데 아직 금뭉쓰한테는 좀 큰 사이즈 같아서

올해 내년은 이걸로 입고 좀 더 커서 미키하우스 사주는걸로

후.. 이제 등원복은 끝? 했는데

아니래. 주양육자 콩쥐 의견에 따르면 무릎 덮는 바지가 놀이터에서 안전하다나

그리고 넘어져서 무릎 종종 까여서... 급히 레깅스 2개 추가 구매

신기한게 갭이랑 올드네이비에는 7부 레깅스가 좀처럼 찾기 힘들다.. 왜지

그래서 보다가 H&M 세일하길래

7부 레깅스 4,900원 / 데님 쇼츠 11,900 팔길래 구매

하 데님쇼츠 짱귀에요 미쳤다!!!!!! 남아 꺼도 있어요 진짜 핵귀!!!

그리고 자라는 내꺼 사다가 배송비 채울겸 넣어봐쓴데 귀탱이라 삼


이제 여름 옷 그만 올 9월까지 더울테니 더 소비를 하지 않겠어여

내꺼나 많이 사야지 쿄쿄





인스타그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