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겨울 옷 구매 - 이로운 의상실, 미네통카 더블 프린지



여자 아기 엄마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이로운 의상실

여기 세실리아 드레스? 요게 엄청 유명한지 공구 오픈 전부터 난리라

궁금한데? 하다가 이뻐서 나도 덜컥 구매

그리고 요 드레스에는 역시 보넷이 있어야지! 하며 보넷도 구매ㅋㅋㅋ

근데 드레스 입고 어디 갈데가 없는데... 그래 뭐 누가 결혼이라도 하겠지 하는 맴으로

아님 엄마 아빠랑 호텔에서 밥먹을때 입히지 뭐 이러며..

요게 사진에는 잘 안나오는데ㅠ 금사가 사이사이 섞여있어서 세상 고급짐

그리고 니트 원피스인데도 안에 속치마가 기모 처리라 애기들 별로 안추울거 같다

겨울 실내에서는 저기에 위에 퍼베스트 이런거 입힘 딱일듯

사이즈 엄청 고민하다 1사이즈 입혔는데 넘 잘맞어!!!

역시 애기 옷은 확실히 딱 맞게 입히는게 이쁘긴 이쁜듯. 겨울옷은 그럼 좀 아쉽긴 하지만

2사이즈 샀음 치마가 좀 끌려서 아직 뛰지도 못하는데 걷다가 옷 걸리고 그럴지도

보넷까지 씌우니 귀엽긴 귀엽구나ㅋㅋㅋ

언제 요 꼬까옷 입고 어딜 나가야 하는데 어딜가나..

요건 추가로 예전부터 미네통카 신발 넘 귀엽다고 생각해서

날씨 추우니 신겨볼까? 하며 구매! 아마존에도 사이즈가 없어서 다른분이 새거 올려놓은거 구매함ㅋㅋ

사이즈는 엄청 고민하다 토들러 6으로 샀는데 아직 eu21 사이즈 신는 금뭉쓰에겐

요게 좀 커서 아마 내년 봄에 신어야 하나? 요렇게 생각중

미네통카 토들러6은 eu23이랑 사이즈 비슷한듯

집에 봉통 23 있어서 재보니 둘이 거의 비슷

이거 신으면 어린이 같고 귀여운데 부츠 신으면 어색한지 애가 걷지를 않음ㅋㅋㅋ

우선 좀 지켜봐야지



덧글

  • 탑새기 2019/12/05 17:48 #

    저 보넷 이쁘죠?ㅋㅋ 이것저것 샀는데 저것만 씌워요ㅋㅋ
    그 눈의꽃보넷도 잘쓰고 있어요ㅋ 겨울엔 눈의꽃보넷 씌우고 나머지는 365보넷으로ㅋㅋㅋ
  • shampoo 2019/12/08 11:48 #

    눈의꽃보넷 검색해보고 있습니다!! 보넷 처음에 너무 쓰기 싫어해서 하나만이라도 사서 잘 씌우자 이거였는데 역시 여자애들은 보넷 씌움 넘 이뻐요!!!!!
  • 2019/12/07 12:02 #

    아 역시 여자아이옷은 너무 이쁘네요. 보는 보람이 콸콸 넘칩니다
  • shampoo 2019/12/08 11:49 #

    애기 옷에 돈 많이 쓰면 안되는데 벌써 무엇......ㅋㅋ 근데 입혀놓으면 또 귀여워서 자꾸 사게 되네요... 그마안!!
  • ej 2019/12/11 19:23 #

    꺄 넘이쁜데요!!! 진짜 퍼베스트랑 찰떡일거같아용 :)이뿌고 건강하게 잘크는 금뭉애기쓰랑 행복한 연말되세요 ㅎㅎ
  • shampoo 2019/12/12 09:55 #

    그죠 여기 옷 넘 귀여워요 소녀소녀해서 >.<
    벌써 보름 뒤면 크리스마스도 아니고 연!말! 이네요!
    ej님도 올해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2020년 준비 잘 하세용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