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오아시스 - 9/3



올 여름을 정리하는 마지막 수영장!

첨으로 셋이 맞이하는 여름이라 그런가 아님 날씨가 생각보다 비도 많이 오고 안더워서 그런가

올 여름은 내가 좋아하는 물놀이도 제대로 못한거 같아 시무룩 하다가

마지막으로 수영장에 가야겠어!! 하며 급하게 겁색하다 나온 반얀트리 오아시스

작년에 수영장&바베큐 뷔페도 가봐서 풀 자체는 애기들 놀기에도 좋다는걸 확인했기 떄문에

급히 연차내고 고고고!!!!

가격은 네이버로 예약하면 성인 52,000원 그런데 중나에서 이용권 구하면 더 저렴하게도 가능!

9개월때 강릉 씨마크 갈때 스위마바 갖고 갔더니 울고불고 해서ㅠㅜ

이번에는 선물받은 보행기 튜브! 퍼들점퍼도 급히 사려다가 친구가 아직 퍼들점퍼 하기엔 어린거 같다고 해서

보행기 튜브만 했는데 또 물 들어가자마자 울고 불고 할줄 알았는데 오!!! 성공!!!!!

키즈풀이 생각보다 크고

키즈 자쿠지-중간 온도-가장 낮은 (그러나 차가운정도 아닌 미온수?인 수심 1미터 정도의 풀) 이렇게 3개로 있어서

중간풀에서 놀다가 좀 넓은 풀에서 놀다가 자쿠지 왔다갔다 했다

한 40분 놀다가 밥먹자며 점심!

썬베드로 음식 갖다주면 좋은데 풀사이드 식당에 가서 먹어야 한다. 조금 불편

햄버거 하나랑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맥주 2잔 시켰더니 77,000원ㅋㅋ

생맥주 한잔에 10,000원 이니까 햄버거랑 피자가 단품으로 한 28,000원 이정도 했던듯

근데 햄버거가... 후...

걍 그릴에 맛나게 구워서 토마토 양상추 치즈만 얹어도 맛난걸

코우슬로 같이 축축한걸 넣어서 버거 다 축축하게 젖어있고...

햄버거에서 넘 충격적이라 피자는 나아보였는데 그래도 27,000~28,000원 느낌의 피자는 아니었다

음식 반입이 안되니까 뭘 먹긴 먹어야 하는데 참.. 걍 담에 오면 생맥주로 배채울듯

다른 테이블에서 떡볶이(15,000원) 시킨거 봤는데 음. 것도 할말하않...

이렇게 시니컬 하게 말하지만 그 순간에는 캬 수양장 맥주 음식!! 이러고 다 먹음

돌이켜보니 아 참 반얀트리 음식 못하네 싶은 그런거지ㅋㅋㅋㅋㅋ

근데 작년 풀사이드 바베큐도 그렇고 반얀트리 F&B 문제가 좀 있는거 아닌가? 흠..

여튼 먹고 나서 또 물놀이 하다 키즈풀 옆에 모래놀이도 있길래

델고 갔더니 금뭉쓰는 아직 재밌게 못 놀고 모래 자구 입에 넣어서ㅋㅋㅋㅋㅋ

조금 놀다가 또 풀에서 놀고 그랬다

그리고 오후부터는 바람 불면서 서늘해지는데 어느 순간 키즈풀이 다 온수로 바뀌어 있어서 같이 놀기 더 좋았다

물 들어갔다 나오면 좀 추운? 그런 느낌이 있을때부터 온수풀이라니 아주 맘에 듬

그리고 그렇게 놀다 놀다 금뭉쓰는 낮잠을 자고

나는 맥주 한잔 더 마시고 자유부인!!!

근데 첨 좀 공식적인 물놀이를 해서 그런가 아님

퍼들점퍼로 몸을 좀 굴렸어야 했는데 유유히 보행기 튜브에 있어서 그런가

평소보다 낮잠을 늦게자서.. 오래 재우지 못하고 꺠워서 마지막 수영

오아시스는 7시까지인데 5시반 지나니까 좀 쌀쌀해서 슬슬 정리하고 6시에 나왔다

안뇽~~ 내년에 또 올게

오아시스는 이제 온수풀 운영으로 10월 13일쯤까지 한다는데 명절 연휴에 시간이 되면 한번 더 가볼까? 하고 있따

음식은 꽝이지만 키즈풀이 신라보다 훨 넓고 여유로워서 맘에 든 반얀트리 오아시스

내년엔 다른 가족을 모아 꼭 카바나를 빌리리라



덧글

  • 2019/09/12 02:00 #

    아직 금뭉이가 어려서 괜찮은가봐요. 리온이는 18개월에 멕시코 갔는데, 파도소리에 무서워서 엉엉 울다가 그냥 풀에서 놀았어요. 스윔트레이너로 바짝 굴렸더니 낮잠도 잘자고 좋긴 했어요ㅋㅋ. 풀장에서 스윔트레이너로 발구르고 손 허우적대게 하면서 끌기/밀기 해주고 목욕장난감같은 저 버켓으로 놀아주면 1주일 금방 가더라구요 ㅎㅎ
  • 2019/09/13 13:33 #

    그리고 퍼들점퍼는 2살쯤이었떤거 같아요. 만2살. 그전엔 스윔트레이너나 사신 저 보행기가 좋은데, 보행기는 애들이 안움직여서... 큰애 친구들도 들어가면 안나오더라구요.
  • shampoo 2019/09/16 11:15 #

    만 2세 전에는 스윔트레이너가 더 낫군요! 담에 수영장 갈때 그걸 준비해야겠어요ㅎㅎ
    보행기는 좋은데 너무 가만 있으니까 이게 운동이 안되는 느낌이에요
    근데 타는 입장에서는 보행기가 편할거 같아요ㅋㅋㅋ 저라도 그럴 느낌ㅋ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