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빠듀 - CHANEL Espadrilles

간만의 샤핑 단독 포스팅
요번 내 생일 선물로는 뭐를 할까 하다가 원래 샤넬 진주 귀걸이를 살까 했는데
1. 면세에 진주 스탈 전체 품절
2. 하와이 매장에서도 그닥 이쁜게 없음
3. 페이크 진주가 300불이라니 흠.. 싶어서
그렇다고 뭘 안사는건 나의 계획에 없으니까 걍 고민하고 있었는데
요 샤넬 에스빠듀! 예전부터 사고싶었는데 + 뭔가 사려고 할때마다 모델이나 사이즈가 없었는데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신세계 강남점에 내 사이즈가 딱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사이즈는 이게 반 사이즈가 안나와서 35랑 36중에 고민하다가 35로 구매했다
(35는 딱맞고 36은 컬러마다 다른데 블랙신으면 헐랭)
신다보면 옆으로 좀 늘어나는 경향이 있다고 해서 그거 고려해서 35사이즈로 구매했다
가격은 763,000원!

첨부터 베이지&블랙 조합만 봤던거라 난 고민없이 이거 구매하긴 했는데
청바지 자주 입고 그러면 네이비&블랙 조합도 좋을듯

비가 와서 요즘엔 다시 박스 속에 넣어뒀는데 장마 끝나면 빨랑 신어야지
양가죽이라 조심조심신고 있다ㅋㅋ 아주 상전이여
이거 사니까 막 그 투톤 샌들도 사고싶고 그렇던데 그건 천천히 하나씩 콜렉션을 만들어 나가야지-★
매장에서 다른건 수선 다 가능한데 그 에스뺘듀 실밥? 이게 터지면 수선이 안된다고 해서 그거만 조심하면 될듯!

덧글

  • 핑크 코끼리 2018/07/11 09:56 #

    예쁘네요 :)
  • shampoo 2018/07/11 10:05 #

    네 엄청 만족하며 신고 있어요ㅎㅎㅎㅎ
  • 천재고양이 2018/07/15 18:01 #

    오 이쁘다 다른 내 친구도 신은거 봤는데 실물보니까 더 예쁘더라긔
  • shampoo 2018/07/16 15:41 #

    웅 이제 또 비 안오니까 빨랑 신어야지 히히히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