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외식일기

압구정 비스트로 욘트빌

좋아해서 자주가는 욘트빌! 전에는 오리꽁피 먹었는데 이날은 스테이크 먹고 싶어서 주문!
전채로 어니언슾이랑 에스까르고 시켜서 나눠 먹었는데 친구가 에스까르고 엄청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다 싶었다 키키
이날도 디저트까지 아주 맘에 들었다
. 7월 안에 또 가야지 히히
매그놀리아 바나나푸딩

전에 무역 현대 매그놀리아 갔는데 바나나푸딩은 품절이라ㅠㅠ 압구정 현대 가서 보자마자 겟
아웅 저거보니까 또 매그놀리아 먹고싶당 츄릅
밀탑

올해 첫 빙수! 나 빙수 원래 이렇게 좋아했나
매주 목요일 목동 현대에서 애기 용품 만드는 문화센터 수업을 듣는뎈ㅋㅋㅋㅋ 아니 이거 쓰는데 왤케 부끄럽
혼자 혼빙하고 수업 들으러 갔다
빙수 요즘 너무 좋다. 매일 먹고싶어. 하지만 참고 있지ㅋ
홍대 미카야 빙수가 맛나다는데 이번주에 가서 먹어야지
망원시장 찹쌀 꽈배기

주 1회는 망원시장에 과일사러 가는데 이날은 과일사고 뭐 먹고 싶어서 고로케 파는 집에서 나는 꽈배기!
걍 꽈배기보다 찹쌀 꽈배기가 더 쫄깃하다
. 사실 두개도 먹을 수 있는데!
망원 시장 중간쯤 있는 고로케집인데 여기 꽈배기도 맛나용!!
합정 챔프치킨

나랑 콩쥐가 교촌 외에 나가서 먹는 유일한 치킨집
저게 소자 10,000원인데 양도 많구!
콩쥐는 치쏘 나는 콜라
. 예전엔 무조건 양념이었는데 요즘은 후라이드가 더 좋아
광흥창 골목길

목살+껍데기로는 나의 최애장소
❤️
아직까지는 저녁에 밖에서 먹어도 덥지 않으니까 또 한번 가야지
.
여기는 김치말이국수도 엄청 맛나니 간다면 김치말이국수도 먹을것을 추천!
남영동 구복만두

이모랑 만나서 만두! 안그래도 궁금했는데 이모가 여기 가보고 싶다고 해서 다녀왔다
메뉴가 4개 뿐이라 김치만두 빼고 3개 시켜서 먹었다
구복전통만두>샤오롱바오>통새우 만두 나는 이 순서로 맛났다!
만두는 주문하면 나오는데 20분 정도 소요되서 첫 주문할때 한방에 하는게 낫다
.
포장도 되긴 하는데 역시 만두는 나오는 즉시 먹어야... 남영동 천원김밥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다고 했었나
. 여튼 궁금했던 김밥집이라 집에 가는길에 줄서서 사왔다. 묵은지 참치 김밥인데 저게 3,500원
대학교앞이라 그런가 왤케 저렴해 깜놀
현대백화점에서 참치 마감 세일하는거 사서 콩쥐 저녁으로 줬는데 한줄 산거 후회함ㅠ
담에 와플하우스 가서 빙수랑 와플먹고 이거 사러 와야지
상수 맛이차이나

어버이날 점심으로 엄마 아빠랑 맛이 차이나
. 탕수육+크림새우 세트에 팔보채 추가해서 먹었다.
크림새우랑 칠리새우중에 고를 수 있는데 난 크림새우가 더 좋앙!
식사는 짜장,짬뽕 시켜서 짬뽕은 반으로 나눠달라고 해서 촵촵
. 무난하게 만족할 수 있는 중식당
오월의 종

신세계 영등포 가면 참새마냥 오월의종!
매번 그렇듯 이날도 푸가스 하나 사고 계산하는데 초코칩 쿠키도 보여서 하나 사구
오월의종 쿠키는 첨 먹었는데 맛있구나!! 담에 또 사먹고 싶당
. 걍 요즘 단거면 다 좋은건가..
홍대 라룬비올렛

생일 저녁으로는 항상 그렇듯 라룬비올렛
아란치니,양갈비,등갈비 무언가를 시켰는데 다다 만족스러웠다
. 양갈비야 자주 주문했던거니 알고,
등갈비 요리는 처음 주문했는데 오 약간 매콤하니 아주 맛남! 이거 잘 시켰네 이러며 둘이 대만족
금뭉이를 낳고 주말 점심에 낮술하러 내가 꼭 올해 안에 온다ㅠ
합정 스파카 나폴리

간만의 스파카 나폴리! 개인적으로는 여기보다 빠넬로를 더 좋아하는데 이날 빠넬로가 휴가가서ㅠㅜ
여기도 맛있지만ㅎㅎ 디아블로랑 화이트베이스 해산물 피자 시켜서 냠냠
난 매콤한 디아블로가 더 좋아!
연남동 연남화로

콩쥐 지인이 하는 곳이라 방문한 연남화로!
meat bar 라는 컨셉으로 칵테일+위스키 파는 미니 화로 숯불구이 집인데 재밌다
특히 그 왜 예전 대학생때 생일때 바 가면 해주던 그 레인보우 칵테일에 불 쏘는? 그런 불쇼도 해주심ㅋㅋㅋㅋ
고기도 좋은거 쓰시고 넘 잘 먹었다
.
위치는 연남 오복 수산시장 바로 옆! 장사 대박 나시길 바랍니당 :)
연남동 g.l.t

연남화로 먹고 후식으로 젤라또
. 딸기랑 우유? 이거 먹었던거 같은데 맛나지만 나는 망원 당도에 한표! g.l.t가 좀더 크리미한? 느낌인데 내 개취는 좀 더 상콤한 쪽이라ㅎㅎ 쓰다보니 또 젤라또가 먹고싶다ㅠㅜ
젤라띠 젤라띠 가서 이천쌀이랑 과일맛 하나 일케 먹고 싶구낭.
한남동 다츠

브런치로 유명한 곳인라 궁금했는데 친구 만나러 저녁에방문
. 당일 예약이 안된다고 해서 사람 많으려나 했더니
뭐야 자리 많구만ㅋㅋㅋ
연어요라 하나,다츠멘보샤,사천식 마파 에그 누들
 일케 시켜서 먹었다. 뭔가 다 홍콩 느낌이 물씬 나는 그런 느낌?
고수도 팍팍 쓰고
멘보샤 맛났고 약간 매콤한 느낌의 라구 누들도 맛났다 면은 파스타가 아니고 에그누들이라 탱탱하니 크
여기 디저트도 궁금하던데 근데 여기에서 만들었다는 도산분식을 더 가보고 싶다! 갈테다!!
경기떡집

여전한 떡사랑ㅋㅋㅋㅋ 마감때쯤 갔더니 떡이 거의 떨어져서 소분해서 파는 밤콩설기랑 고구마 호박떡 샀는데
고구마 호박설기도 맛나더라. 좀 달긴 하지만ㅋㅋㅋㅋㅋ
이사가면 경기 떡집이랑 멀어진다는게 넘 아쉽다ㅠ
청담동 뜨리앙

고메위크로 간 뜨리앙
친구가 예약했데서 갔는데 여기는 차돌요런거 중심인듯
차돌샐러드,비프토마토 퀘사디아, 쉬림프 커리 리가토니 파스타 이렇게 시켜서 먹었다
근데 계산할때 가격이 3개해서 3만 얼마여서
(고메위크 간만에 방문해서 저 가격이 판매가인가했는데 저기에서 50퍼가 된다는 거였당ㅋㅋ)
넘 싸게 먹은거 알고 나니 더 맛나진 느낌
요런 스타일 서울숲 쪽에 생기면 괜찮을텐데
압구정 노티드

요쪽에서 후식먹으면 요즘은 자꾸 노티드를 가는군
이날은 몽블랑! 아 마스카포네 케익도 먹고싶당
망원 계륵장군

망원쪽에서 한강 갔다가 저녁으로 요 근처 숯불 닭구이 집이 있길래 먹었다
소금 1인 양념 1인 해서 냠냠
계란찜도 시켜서 먹었은데 간만의 요런 닭구이 굿굿
한강 근처라 그런지 창문을 다 열고 먹어서 노상에서 먹는 느낌이어서 그랬는지 이날 분위기도 맛도 다 맘에 들었다
망원 모아새

수제캔디샵&까페
가끔 가게에서 수제 캔디 만드시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난 아까 산책하다 봄ㅋㅋ)
저 한봉지가 5,000원!!
맛도 있고 완전 맘에 든다
. 요 안에 캔디들 사진 찍어서 같이 올려야징!! 발리인망원 근처 위치
이대 그릭데이

요거 넘 궁금해서 가봤은데 헐 짱맛
. 진짜 매일 먹고 싶다 나는 런던블루 라는 토핑 조합 먹었는데 다른것도 엄청 궁금하다.
또 먹고싶다 그릭데이
이대 허브 닭강정

그릭데이 먹고 2차로 이거 먹음ㅋㅋㅋㅋ
이 근처 가면 결국은 먹고 오는듯
. 예전이라면 영혼의 닭꼬치지만.. 거기는 이제 없으니까ㅠㅜ
아리따움 앞 닭강정이 젤 내 입맛에 맞는다
. 매번 큰컵과 작은컵중에 고민함ㅋㅋㅋㅋ


여행 다녀와서 외식일기 없나? 했더니 아니네ㅎㅎ
심지어 단거 왤케 먹음.. 반성하쟈 반성하고 오늘은 좀 과자좀 그만먹쟈
아 근데.. 스벅 프로모션 음료 오늘 먹어야 하는데 어쩌징..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스타그램

Instagram